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코어강화

메이플스토리 리마스터 바이퍼 코어강화 완벽정리

by 오르오 2022. 1. 30.

 

안녕하세요! 오르오입니다!

리마스터 때문에 너무 바쁘네요 ㅋㅋ..

오늘은 이번 리마스터로 가장 크게 변한

리마스터 바이퍼의 코어강화 정리 글입니다.

자 그럼 차근차근 알아볼까요?


제가 추천하는 리마스터 바이퍼의 코강 종류는

3중 5코 입니다!

3중 5코의 뜻을 잘 모르시겠다면

rainoflife.tistory.com/25이 글을 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자 그럼 스킬 코어에 대해서 먼저 알아볼까요?

레벨 260을 달성하게 되면

이렇게 총 25칸의 코어칸이 열리게 되는데요

여기서 바이퍼가 사용하는 스킬 코어는

이렇게 19개이며 우선도는

이렇게 되겠습니다.

이 스킬코어들과 특수코어를 넣으면

이렇게 들어가게 되겠습니다.

그럼 다음으로 바이퍼의 스킬 강화 코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바이퍼가 사용하는 스킬 강화 코어는

이렇게 8가지가 있는데요 여기서 3중 5코

사용하게 되는 스킬 강화 코어는

이렇게 총 5가지고요 

강화하는 방법은

코어 젬을 열심히 모아서 깐 뒤

이렇게 5개의 스킬을 3중첩시킨 뒤

만렙 60까지 강화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슬롯강화보너스+15가 있으니

3중첩된 스킬들을 15렙씩 강화해 주시면 되겠네요

이렇게 스킬 강화 코어까지 껴주면

이런 식으로 25칸 손해 없이 강화할 수 있겠습니다.

대충 정리는 마무리된 것 같네요 ㅎㅎ

이번 리마스터 바이퍼를 플레이하고 느낀 점은

다른 분들은 바이퍼 사냥이 편하다고 하시지만

저는 바이퍼 사냥이 불편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었기 때문에

이번 패치로 훅 봄버라는 좋은 사냥기가 생겨서

드디어 바이퍼가 사냥이 좋아졌다고 느꼈습니다.

보스전 딜량도 상당히 많이 증가한 것 같고요

스데미돌이를 하면서 더 이상 투자하고 싶지는 않은

캐릭터였는데 이젠 더 투자하고 싶은 마음이 드는 패치였습니다 ㅎㅎ

아무튼! 바이퍼 키우시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고 궁금한 점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바쁘시지 않으시다면 밑에 있는

광고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말 큰 도움이 된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