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코어강화

메이플스토리 리마스터 섀도어 코어강화 완벽정리

by 오르오 2022. 2. 20.

안녕하세요! 오르오입니다!

오늘의 코어강화 정리 글은

이번에 리마스터가 된 섀도어입니다!

섀도어는 리마스터 전과 코강이 변하지 않았으니

어렵진 않을 것 같네요

자 그럼 바로 살펴볼까요?


제가 추천하는 섀도어의 코강 종류는

스킬 6개를 사용하는 2중 4코 입니다!

2중 4코의 뜻을 잘 모르시겠다면

rainoflife.tistory.com/25이 글을 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자 그럼 2중 4코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5차 전직 뒤 코어 젬스톤으로 까서

얻을 수 있는 섀도어의 스킬 강화 코어는

이렇게 9가지고요

여기서 2중 4코어가 사용하게 되는 스킬 강화 코어는

리마스터전과 같이 총 6개입니다.

부메랑 스탭이 크루얼 스탭으로 바뀐 것 밖에 없네요.

자 그럼 사용하는 코어를 알아보았으니

어떤 식으로 강화하는지 알아볼까요?

코어 젬을 열심히 모아서 깐 뒤

이렇게 2중첩이된 4개의 코어를 모아서

강화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섀도어의 스킬 코어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섀도어가 강화해야 하는 스킬 코어 종류는

이렇게 9개고요

제가 생각하는 우선도는

이렇게 되겠습니다.

제가 이번 리마스터로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플립 더 코인이 온오프로 바뀐 점이네요

계속 눌러주는 거 진짜 너무 부정적 경험이었는데

너무 편해졌네요 그리고 사냥 원킬 컷도

이번에 하이퍼 스탯, 유니온 일몹뎀 추가로 인해서

많이 낮아진 것 같습니다. 물론 세르니움에서는

여전히 힘들겠지만요...

아무튼 이렇게 리마스터 섀도어의

코강 정리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하고요.

 

도움이 되셨다면 밑에 있는

광고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꾸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