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코어강화

메이플스토리 리마스터 소울마스터 코어강화

by 오르오 2022. 7. 8.

안녕하세요! 오르오입니다!

오늘의 코어강화 정리 글은

리마스터 소울마스터입니다!

원래 시그너스는 정리 글은 윈브랑 나워만 쓸려고 했는데

요청해주시는분들이 너무 많아서 ㅎㅎ 오늘 5차하고 공부 좀 해서

글을 쓰게 됐습니다 일단 소감은 마지막에 이야기하는 걸로 하고

소울마스터 코강! 바로 정리 들어가 볼까요?


제가 추천하는 리마스터 소울마스터의 코강 종류는

나이트워커와 같은

스킬 3개를 강화하는 2중 2코 입니다!

2중 2코의 뜻을 잘 모르시겠다면

rainoflife.tistory.com/25이 글을 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자 그럼 2중 2코에 대해서 찬찬히 알아볼까요?

5차 전직 뒤 코어 젬스톤을 까서

얻을 수 있는 소울마스터의 스킬 강화 코어는

이렇게 8개고

여기서 2중 2코어가 강화하는 스킬 강화 코어는

이렇게 3개입니다.

코강 정말 간단하네요 흠... 소마... 완벽한데요?

그럼 다음으로 어떤 식으로 강화하는지 알아볼까요?

코어 젬을 열심히 모아서 깐 뒤

이렇게 2중첩이된  2개의 코어를 모아서

강화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깔끔하죠? 그럼 마지막으로

리마스터 소울마스터의

스킬 코어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리마스터 소울마스터가 강화해야 하는 스킬 코어 종류는

이렇게 8개고요

우선도는

이렇게 되겠습니다.

자 후기 적어보겠습니다.

진짜 너무 너무 좋네요 너무 너무 너무 좋습니다

와 진짜 좋아요 진짜 이거 제가 본캐가 아델인데

이거 그냥 아델 상위 호환인데요?

아델이 소마보다 더 좋은 건

임페레조, 페더로인한 기동성 정도?

와 제가 전사 부캐는 다크나이트를 키우고 있는데

진짜 닼나는 멈추고 소마 키울까 진짜 고민될 정도입니다

와 진짜 좋습니다 굳이 문제점을 찾자면

루나 디바이드와 돌진기일까요?

루나 디바이드는 흠... 어차피 코스믹 버스트로 사출기가 있으니까...

아니 솔직히 루나 디바이드는 사출기라고 하기에는 성능도 별로고

그냥 좀 이상한 느낌이 강해서 그냥 리마전이 더 나은 것 같네요

그리고 돌진기는 리마스터도 해줬으니 대각선도 이동 가능했다면

ㅈ..좋아... 그러면 너무 사기인가...?

뭐 아무튼 매우 매우 좋은 캐릭터인 건 확실한 것 같습니다.

자 그럼 리마스터 소울마스터의

코강 정리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하고요.

 

도움이 되셨다면 밑에 있는

광고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꾸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