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문제점 및 개선점

이볼브의 번거러운 매커니즘

by 오르오 2024. 1. 20.

 

안녕하세요 오르오입니다!

듀블 글에 이어서 모험가 궁수의 전용 코어인

이볼브의 문제점 대해서 적어보려 합니다.


· 문제점 - 1

피닉스, 프리져, 레이븐을 소환한 상태에서만

이볼브를 소환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솔직히 현재 모험가 궁수의 소환수는 소환할 이유를 눈을 씻고 찾아봐도

찾을 수가 없을 정도로 쓰레기 같은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그냥 이볼브 단일 소환이 가능하게 개선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니면 그냥 이볼브 뽑기용이 아닌

정말 소환할 맛이 나는 소환수로 버프를 해주시던지요

지금은 그냥 유저를 귀찮게만 하는 매커니즘 같습니다.

 

· 문제점 - 2

문제점 1의 연장선입니다만

현재 패스파인더는

극딜을 쓸 때 반드시 이볼브를 뽑은 상태에서

극딜을 써야 하는 상태입니다.

즉 레이븐 소환 -> 이볼브 소환-> 이볼브 템페스트라는 

귀찮은 매커니즘으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 문제도 마찬가지로

그냥 이볼브 단일 소환이 가능하게 개선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