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각종 팁

놀긍 떡작, 놀긍 리턴 하는법 완벽정리

by 오르오 2023. 10. 21.

 

안녕하세요 오르오입니다.

오늘은 놀긍 떡작, 놀긍 리턴, 프악공등에대한

사용법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역시 쉽게 이해하려면 같이 아이템을

하나 만들어보는게 제일 좋겠죠? 자 그럼 시작해봅시다!


1. 좋은 추옵을 가진 아이템을 준비한다.

이번에 저는 블랙빈 마크에

작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 이노센트 주문서, 아크 이노센트 주문서를 준비한다.

보통 이벤트 때 코인으로 구입하거나

경매장에서 살 수 있습니다! 사냥으로도 먹을 수 있고요!

 

3. 놀라운 긍정의 혼돈 주문서를 준비한다.

이벤트 때 얻을 수 있는 카르마 놀긍혼 100%를

사용할 수 있다면 무조건 사용합시다! 

 

 

4. 아이템에 바른다.

공2 힘1이네요!

음... 보통 놀긍 떡작은 평균 공2작 이상발리면

평타는 쳤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러므로 저는 일단 한 장 더 발라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ㅡㅡ

공1 힘1이네요;; 아 너무 아쉬운데요?

근데 다음작이 공4이상 나와주면

그래도 가능성이 있으니까

한 장 더 발라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공1 힘1 ㅡㅡ? 바로

ㅋㅋ

바로 초기화해주고

다시 한번 발라보겠습니다.

오힘1 공4 첫작 느낌이 좋네요!

자 그럼 2작 발라보겠습니다.

오 공3!

자 바로 3작!

아! 공3! 힘이 없는 게 좀 아쉽지만 

공10 나쁘지 않네요!

자 그럼 전 이번에는 

이 리턴 스크롤을 사용해 보겠습니다.

리턴 스크롤은 캐시샵에서 강화 주문서탭에서

마일리지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리턴 스크롤 사용 방법은

리턴 스크롤을 아이템에 사용하면

이렇게 맨 아래에

"리턴 주문서 효과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라는 문구가 추가됩니다.

이 상태에서 놀긍혼을 한장 더 발라주면

이런 창이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서 이제 발린 옵션을 보시고

옵션이 마음에 안 들면 "예"

옵션이 마음에 들면 "아니오"를 누르시면 됩니다.

음 공격력1은 좀 마음에 안 들지만

힘이 무려 6이 붙었기 때문에

저는 "아니오"를 누르겠습니다.

(되돌리지 않는다는 뜻)

자 이제 마지막 한작 남았는데요!

마지막 한작을 저는!

이 이벤트 코인샵이나 경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는

프리미엄 악세서리 공격력 주문서!

일명 프악공을 바르도록 하겠습니다!

자 이렇게 프악공까지 바르면 이렇게

5작이 발리겠네요

아! 중요한 것을 잊을 뻔했네요

메이플에는 업그레이드 가능 횟수를

1회 늘려주는

이 황금 망치라는 아이템이 있는데요

주문의 흔적으로도 사용할 수 있고

이벤트때 코인으로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이 아이템까지 사용한 뒤

이렇게 +1 작까지 해서

총 +6작 완작으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힘7 공19라... 리턴과 프악공까지 바른 것 치곤

성공했다고라고는 말 못 할 수치네요...

여러분은 꼭 작을 성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자 여기까지가 놀긍 떡작, 리턴작 정리였고요!

 

마지막으로 도움이 되셨다면 밑에 있는 

광고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