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코어강화

메이플스토리 패스파인더 코어강화 완벽정리

by 오르오 2023. 8. 7.

안녕하세요! 오르오입니다.

오늘은 제가 부캐로 키우고 있는 패스파인더입니다.

이번 패치로 인해서 코강에 달라진 점이 생겨서

예전에 작성했던 글을 다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자 그럼 천천히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패스파인더의 코강 종류는

스킬 6개를 강화하는 3중 6코입니다.

3중 6코의 뜻을 잘 모르시겠다면

rainoflife.tistory.com/25이 글을 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자 그럼 스킬 코어에 대해서 먼저 알아볼까요?

레벨 260을 달성하게 되면

이렇게 총 25칸의 코어칸이 열리게 되는데요

여기서 패스파인더가 사용하는 스킬 코어는

이렇게 18개이며 우선도는

이렇게 되겠습니다.

이 스킬코어들과 특수코어를 넣으면

이렇게 들어가게 되겠습니다.

그럼 다음으로 패스파인더의 스킬 강화 코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5차 전직 뒤 코어 젬스톤을 까서

얻을 수 있는 패스파인더의 스킬 강화 코어는

이렇게 9가지인데요 여기서 3중 6코가 사용하는 스킬 코어는

이렇게 6개입니다. 

트리플 임팩트가 너프되서

이제 3중 6코에 쓸 스킬들이 확실히 정해진 것 같네요

아무튼 어떤 식으로 하는 건지 한번 볼까요?

이 6개의 스킬이

이렇게 6개의 스킬을 3중첩시킨 뒤

만렙 60까지 강화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슬롯강화보너스+15가 있으니

3중첩된 스킬들을 15렙씩 강화해 주시면 되겠네요

이렇게 스킬 강화 코어까지 껴주면

이런 식으로 25칸 손해 없이 강화할 수 있겠습니다.

뭐 아무튼 오랜만에 패스파인더 상향 소식을 듣고

글을 다시 정리했네요 평딜 상향에

저주 고정 ㅠㅠ 진짜 너무 기쁩니다...

이왕 해주는 김에 레이븐 템페스트 구조도 좀 바꿔주지

이볼브 뽑는 거 귀찮아 죽겠네요 진짜 아무튼 이렇게

패스파인더 코어강화 정리 글을 마치겠습니다

꼭 여러분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고

혹시라도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바쁘시지 않으시다면 밑에 있는

광고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말 큰 도움이 된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반응형

댓글